개학 거의 100%의 학생이 풀타임으로 직접 방문하여

개학 은전염병 및 교육에 대한 실시간 정보 수집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연방 정부 데이터 포털에 따르면 거의 모든 학생들이 풀타임으로 직접 학교에 돌아왔습니다.

개학

새로운 기관을 통해 발표된 첫 번째 데이터 배치에 따르면 공립학교 4~8학년 학생의 99%가 풀타임으로 직접 대면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부 포털.

학교 펄스 패널(School Pulse Panel) 사이트 에는

학과의 교육 과학 연구소(Institute of Education Sciences)의 연구 기관인 국립 교육 통계 센터(National Center for Educational Statistics)에서 수집한 새로운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페기 카 NCES 커미셔너는 성명을 통해

“이 중요한 데이터는 코로나19 팬데믹이 미국 공립학교 운영에 미친 영향과 학교가 팬데믹에 어떻게 대응했는지에 대한 이해를 넓혀준다”고 말했다. 

“이 학년도 동안 거의 모든 공립학교 학생들이 교실로 돌아와 직접 수업을 듣게 된 것은 고무적입니다.”

개학 이 최상위 결과가 반드시 속보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개학 에서 몇 달 동안 Joe Biden 대통령과 Miguel Cardona 교육부 장관은

학생의 99%가 직접 학습하고 있다는 사실을 선전해 왔으며

긍정적인 통계와 함께 지난 학년도 말 에 4학년 의 74%가 – 8학년 학생의 67%와 67%가 풀타임으로 직접 또는 하이브리드 모델에 등록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달 초 “지난 크리스마스에 우리 아이들은 코로나19 백신이 없으면 위험에 처했다”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우리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예방 접종을 받고 있는 2천만 명의 어린이가 있습니다. 

작년에 우리 학교의 대부분은 크리스마스 시기에 문을 닫았습니다. 

이제 우리 학교의 99%가 문을 열었습니다.”

토토피플

그러나 정부는 포털을 통해 재개 노력,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한 전략,

학생 및 교직원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 기술 사용을 포함하여 COVID-19 전염병이 학생과 교직원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수집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주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특히,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4학년 및 8학년 학생의 99%가

등록 학생의 25% 이하가 백인 이외의 인종인 학교와 등록된 학생의 76% 이상이 백인 이외의 인종으로,

대부분의 학교가 여전히 원격으로 또는 하이브리드 일정으로 운영되던 대부분의 학교가

유색 인종 학생과 저소득 가정의 학생을 지원했던 지난 학년도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