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가장 어려우면서 축구 가장 아름다운 슈팅중 하나

발리 원터치 샷입니다. 가장 멋진 마무리 스타일이자 가장 마스터하기 어려운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아직 이 섹션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발리 능력을 연습하고 완성하면 얻는 보상은 엄청납니다.
공을 지속적으로 네트 안으로 보낼 수 있다면 다른 선수들보다 엄청난 우위를 점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정직하게 말할 것이고 일부 고급 선수들조차도 발리를 잘 못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공을 골문 위에 놓거나 완전히 놓쳤습니다.
이 섹션의 목표는 정확하고 강력한 공을 발리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귀중한 기술을 마스터하려면 직접 연습해야 합니다.

축구에서 배구하는 방법 준비하십시오
대부분의 선수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리를 엉망으로 만듭니다. 배구를 할 때는 몸을 빠르게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형을 유지하고 수비수를 멀리하기 위해 팔을 펴고 발끝으로 서십시오. 그런 다음 공에 집중하십시오. 공이 언제, 어디서, 얼마나 빨리 올지 알기 어렵기 때문에 경계해야 합니다.

파워볼 사이트 모음

타이밍을 맞추세요.
배구의 성공과 실패는 타이밍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그의 권리를 얻는다면, 당신의 발리는 매끄럽고 목표물을 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타이밍을 맞추려면 많은 연습과 집중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현장에 나가기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발리 치는 것

발리

평소처럼 슛을 쏘는 방식으로 발리를 실행합니다. 상황에 맞는 올바른 유형의 샷을 사용하십시오.
레이스를 사용하여 쏘면 더 강력해집니다. 그러나 정확성을 추구한다면 안쪽 발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튀는 공을 발리(또는 하프 발리라고도 함)하는 것도 까다롭습니다. 하프 발리슛의 90%는 달로 보내진다.
하프 발리를 하려고 할 때 해야 할 일은 공이 떨어졌을 때 차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공의 중간 또는 위쪽 부분에 접촉할 수 있으므로 슛이 골문을 넘어갈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이 팁을 따르고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는 데 집중하면 아름다운 발리 골을 지속적으로 득점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팁

볼 컨트롤 드릴
이 훈련은 볼 컨트롤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기본 훈련입니다. 드릴은 매우 효과적이며 좋은 점은 원뿔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예리한 볼 숙달을 유지하기 위해 워밍업 세션에서 드리블 드릴과 함께 이 드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피 피트.
이 드릴은 발 사이에서 공을 바꾸는 연습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훈련은 태클을 피하고 내부 터치로 볼을 제어하며 패스나 슛을 준비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해피 피트 드릴은 수행하기 쉽습니다. 인사이드 터치로 발 사이에서 공을 앞뒤로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당연히 이 드릴을 처음 시작할 때 터치가 너무 앞쪽에 있기 때문에 볼을 제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많이 연습할수록 공을 발 사이에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시작한 다음 나아지면 속도를 높이십시오. 공을 보지 않고 이 훈련을 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자연스럽게 그것을 당신의 게임으로 번역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