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to, 다음 달 월드컵 예선 명단 발표

Bento

한국 축구 대표팀의 Bento 감독은 월요일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2차전 26인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의 손흥민, FC 지롱댕 드 보르도의 황의조, FC 서울의 나상호 등 주요 공격수들이 포함됐다.

Bento 는 발렌시아 CF의 이강인과 도쿄올림픽에 출전한 울산현대의 원두재를 선택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기술적, 전술적 결정”이라고 말했다.

손흥민의 상태에 대한 질문도 나왔다. 지난 주 울버햄튼 원더러스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72분 동안 뛰다가 해리 케인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왼쪽 허벅지에 테이프를 붙인 채 플레이했고, 경기장을 떠날 때 조심스럽게 걸었다.

필리핀 아바타 15

그러나 Bento 는 “그가 [지난주] 첫 경기에서 90분을 뛰었습니다. 어제 그는 72분을 뛰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는 괜찮고 부상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은 9월 2일 서울에서 이라크와 9월 7일 경기도 수원에서 레바논과 맞붙는다.

Bento 한국, 아시아월드컵 최종예선 이라크와 맞붙는다

한국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1차전에서 이라크와 맞붙는다.

대한축구협회는 9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목요일 밝혔다. 9월 7일에는 경기도 수원에서 레바논과 경기를 치른다.

한국은 이란, 이라크, 레바논, 이란, 시리아, UAE와 함께 그룹화됩니다.

6개 조의 각 팀은 10번의 홈 앤 어웨이 경기를 치르며, 각 조의 상위 2개 팀은 월드컵에 진출합니다. 3위 팀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승자는 대륙간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2005년부터 2006년까지 한국 대표팀을 지휘한 네덜란드 감독 딕 아드보카트(Dick Advocaat)가 이끄는 이라크 대표팀은
스페인에 훈련소를 차려 친선경기 2경기를 치른 뒤 수요일 친선경기를 위해 터키로 이동했다.

한국은 당초 9월 7일 레바논 원정경기와 내년 1월 27일 홈경기로 예정돼 있었으나, 한국의 추운 겨울 날씨에 부상을 우려해 일정을 변경하기로 합의했다. 

레게노 스포츠

손흥민의 상태에 대한 질문도 나왔다. 

지난 주 울버햄튼 원더러스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72분 동안 뛰다가 해리 케인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왼쪽 허벅지에 테이프를 붙인 채 플레이했고, 경기장을 떠날 때 조심스럽게 걸었다.

그러나 Bento 는 “그가 [지난주] 첫 경기에서 90분을 뛰었습니다. 어제 그는 72분을 뛰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는 괜찮고 부상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