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억제 대응을 비난합니다.

COVID-19

미국 스포츠 구단주들은 COVID-19 억제에 대한 미국 정부의 대응에 대해 침묵했습니다.
소유자는 리그 커미셔너 또는 대학의 경우 대학 회의 임원이 전염병 동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내셔널 풋볼 리그의 필라델피아 이글스 제프리 루리 구단주가 그 침묵을 깨뜨렸습니다.
NFL은 시즌을 열 준비가 되어 있고 경기장은 좌석뿐만 아니라
주차비도 지불하고 음식과 음료를 구입하고 상품을 구매하는 유료 고객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 돈은 모두 창밖으로 나갑니다.
Lurie는 연방 정부의 COVID-19 억제 정책의 부족으로 충분했습니다.
루리는 누구의 잘못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누구의 잘못인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우리는 리더십에 대한 질문과 정책에 대한 질문을 소유해야 합니다.
여기에 대해 그리고 앞으로 논의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가슴 아프다.
이것들은 불필요한 죽음입니다. 우리는 이 행성의 대부분의 국가와 비슷해야 하지만,
우리는 당혹스럽고 비극적인 당혹감입니다.
내가 어제 미국에서 5대의 보잉 737이 추락했고 모두가 사망했다고 말하면 어떨까요?
그것이 바로 지금 매일입니다. 몇 주 동안 그렇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세계 인구의 4%, 사망자의 21%입니다.

알아낼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제의 사실은 미국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고통을 느끼고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이지만 사망의 21%를 차지하는 이유를 궁금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어떤 국가보다 사회적 거리를 더 잘 유지할 수 있는 능력과 제3세계 국가보다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관된 COVID-19 정책의 부재는 스포츠 소유자의 수첩을 포함하는 경제에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COVID-19 시대의 대학 축구는 위험한 사업입니다

미국 대통령부터 각양각색의 코치들, 대학 축구 선수들의 부모들, 대학 축구 시즌 개막을 보고 싶어하는 선수들 자신까지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 이것은 대학 풋볼 시즌의 두 번째 주말 이었지만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대부분의 컨퍼런스가 일정을 취소했습니다. 대서양 연안 컨퍼런스, 빅 12, 사우스이스트 컨퍼런스를 포함하여 계속 발전할 계획인 축구 동맹이 여전히 있습니다.

그 대회에서 뛰는 학교의 총장들과 총장들은 코로나19가 선수나 경기장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미식축구를 하려는 컨퍼런스의 학교에는 앨라배마 대학교,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오번 대학교가 있습니다. 모두 지난 몇 주 동안 많은 수의 COVID-19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분명히 젊은이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고 감기나 독감과 같을 수 있으며 젊은이들은 심각한 피해 없이 회복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젊은이들이 바이러스로 사망했기 때문에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스포츠뉴스

근데 왜 밀어? 선수들을 개인적으로 신경쓰지 않는 팬들은 돈도 받지 않고 대학의 직원도 아닌 출연자들을 접대하기를 원한다. 선수들은 텔레비전, 티켓 판매, 마케팅 파트너 및 팀의 일원이 되기를 원하는 부스터로부터 학교에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줍니다. “학생 운동 선수”라는 용어는 학교에서 선수가 대학에 고용되지 않았다고 주장할 수 있는 닷지이며, 이는 학교가 “학생 운동 선수”를 돌보지 않거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도망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일부 부모와 일부 운동 선수에게는 대학을 수익성 있는 프로 경력의 발판으로 봅니다.

COVID-19는 심각한 질병이지만 축구는 일부 사람들에게 더 중요합니다.